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수강취소(W) 신청 및 승인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1. 대상: 대학원생(타대 교류생 포함) 2. 수강취소 신청 가. 신청기간: 2025. 4. 1.(월) 09:00 ∼ 4. 7.(월) 18:00 나. 신청방법: 학생지원시스템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절) → 수강취소 - 정규학기 웹신청에서 수강취소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 - 수강취소신청서에 ‘해당 교과목 담당교수 허가(도장or서명)’받아 학생 소속 학과사무실에 2025. 4. 7.(월) 18:00까지 제출(타대 교류 대학원생은 학사과로 제출) 3. 승인 처리 일정
4. 수강취소 가능 교과목 수: 2과목 이내 - 수강취소 이후 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 이상이어야 함(단, 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 이상) 5. 유의사항 가. 위 기간 외 별도 취소 신청은 받지 않으며, 수강취소 사유를 부적절하게 입력할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 있음 나. 대학원 공동과목, 학부 공동과목, 타대학원 수강신청과목(교과목 구분이 부전공인 교과목)은 수강취소 불가 다. 수강취소 된 교과목은 성적일람표에 기재되지 않으며 성적평가, 취득학점, 평점평균 산출 등에 반영되지 않음 라.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“학생지원시스템-수업-수강신청 및 확인-수강확인” 메뉴에서 수강취소 결과를 확인하고 출력하여 보관해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마.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 바.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사. 취소 진행 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소속 학과 사무실(전공)로 문의
붙임 1.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문 1부. 2. 정규학기 수강취소 사용자 설명서(학생) 1부.
|